2012 10 16 열린음악회 아이유 직찍

 

  1. 우와 지은쨩 완전 공쥬님 같아요 ♡♡♡

  2. 아이유예뻐요. >.< 완전대박이여!! ㅋㅋ

  3. 너무 이뻐요 ㅠㅠ

2012 10 14 인기가요 퇴근길 아이유 직찍

 

ㅋ;

  1. 지은쨩 이 날 완전 예뻣어요 ♡♡♡

2012 10 13 명동 커피츄 자선행사 헬로비너스 직찍

 

ㅋㅋ

  1. 인상이 강해서 라임이는 껌 좀 씹었을듯한... ㅋㅋ

2012 10 13 용산 전쟁기념관 스텔라 직찍

2012 10 09 신흥대 범골제 아이유 직찍

 

오랜만이라 그런지 엄청 많이 찍었네요ㅋㅋ

  1. 뀨뿌앙ㅇ

  2. 뿌잉쀽ㄲㅇ:

  3. 오늘도 좋은 사진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

  4. 헐 여기서 이쁜 징짱 사진들 엄청 저장하구 가용ㅜㅜㅜ하 아유언니 짜세ㅠㅠㅠ언니 넘이뻐요ㅠㅠㅠㅠ아이유언니 한번이라두 봤으면 좋겠어요..ㅠㅠ

2012 10 03 제9회 국제평화마라톤대회 헬로비너스 직찍

ㅠㅠ

  1. 버칼리님 사진들은 한장한장 거의 다 좋은것 같네요 ㅠ

    잘 봤습니다.

2012 10 07 점프구로축제 피에스타 직찍

아 왜이러지

  1. 차오루가 한장바꼐업다.. ㅠ

2012 10 07 인기가요 퇴근길 아이유 직찍

 

ㅠㅠ

  1. 혹시나 해서 들렀는데...
    역시나...지은양이 활동을 쉬니까 사진이 없네여!!ㅋ

2012 09 25 김포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사람이 너무 많다ㅠㅠ

  1. 흠...검은머리가 훨 이뻣어 ㅋ

2012 09 23 아이유 앵콜콘서트 Real Fantasy 직찍

이제 판타지는 없어ㅠㅠ

  1. 잘보고갑니다

  2. 항상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