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09 25 김포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사람이 너무 많다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1. 흠...검은머리가 훨 이뻣어 ㅋ

2012 09 23 아이유 앵콜콘서트 Real Fantasy 직찍

이제 판타지는 없어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1. 잘보고갑니다

  2. 항상 잘 보고 갑니다.

2012 09 22 아이유 앵콜콘서트 Real Fantasy 직찍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1. 잘보고갑니당

2012 09 18 김포공항 입국 아이유 직찍

데뷔 4주년 축하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1. 잘보고갑니당

  2. 청순 아이유...미치겠구나..ㅠㅠ

  3. 우와 지은쨩 너무 예쀼당

  4. 버칼리님 사진 너무 좋아요..^^ 잘보고갑니다.. 역시 짱..!!

  5. 이런 사진 보면 지은이도 아직 풋풋한 소녀인데...어찌보면 딱해보이기도 하네요!

2012 09 15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 모델분들 직찍

 

D4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1. 연예인보다 더 예쁘다는 방은영!!!

  2. 방은영양 ㅎㄷㄷ하네요 정말 이쁩니다

  3. 그린색 옷입은 모델이 가장 괜찮네요 :) 잘보고갑니다

2012 09 15 김포공항 입국 리암니슨 (!!!!) 직찍

 

얻어걸린 리암니슨님ㄷㄷ;;

테이큰2 시사회 하러 오신듯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1. 워뭬;;; 리암니슨을 실물로 보신거군요;;;
    사진만 봐도 심장이 쫄깃해지는데 실물은 어땠을지 상상이 안갑니다;; 워메;;;

  2. 와 좋았겠네요 ㅎㅎ

  3. ㄷㄷㄷㄷㄷㄷㄷ

  4. 워메 리암니슨 성님 ㅋㅋㅋ

2012 09 15 김포공항 입국 2AM 조권 직찍

 

조권님 위주로..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1. 넘 잘찍으셨네요
    퍼가두 되는건지요^^;
    넘 멋있어요~♥

2012 09 02 피에스타 팬미팅 직찍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2012 09 09 용감한녀석들 콘서트 비스트 직캠

 

기광 중심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2012 09 09 용감한녀석들 콘서트 씨스타 직캠

 

다솜 중심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